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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에 대한 약속

  • 신뢰받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 

         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창조적인 혁신활동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, 

          개발부터 폐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의 안전과, 건강, 환경을 고려하여 신뢰를 

          쌓아가도록 노력합니다.



  • 고객만족경영 실천

          다양한 방법과 제도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, 고객이 합리적인 구매결정을 

          내리고 자신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 

          


임직원에 대한 약속

  • 건강한 일터

          임직원의 안전 및 보건과 관련한 문제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임직원의 신체적, 정신적 건강을 

          보장하는 근로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합니다.


  • 상호 존중하는 조직문화

          국적, 성별, 종교, 인종, 장애 등과 상관없이 모든 임직원의 다양성을 인정하고, 국내외 법률에서  

          보장된 기본적인 인권을 존중하고 보호합니다.


  • 공정한 인사관리 및 일과 삶의 균형

          모든 임직원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업무 및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그 능력과  

          성과에 따라 공정하게 보상하며,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도입하여 임직원이 균형 잡힌 삶을 영위할 

        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 

 

          


협력사에 대한 약속

  • 공정한 거래관계

          협력사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국내외 법규를 준수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시스템을 구축하여

         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불공정 행위를 근절하고자 노력합니다.


  • 동반성장 지원

          협력사가 장기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협력사와의

         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상생의 동반성장의 기반을 마련합니다.